인천사랑병원은 ‘세상 모든 근심을 우리가 다 감당할 순 없지만 병들어 서러운 마음만은 없게하리라’는 설립이념에 따라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분들에게 환자제일주의 미션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환자제일주의는 진심입니다.
병원방문을 생각한 순간부터 진료를 받고 무사히 집에 돌아가기까지, 환자로서 경험하는 모든 과정을 환자의 입장에서 고민합니다. 눈높이 진료를 통한 쉬운 설명은 물론,전문적인 진료와 우수한 헬스케어시스템 구축으로 환자 맞춤형 안전지대 구현을 통해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인천사랑병원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의료지원을 통해 인류애의 사명을 실천하는 병원,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며 나눔을 공유하는 병원, 환자의 아픔에 진심으로 마주하는 병원, 행복이 있는 문화생활을 제공하는 병원, 소통과 화합의 조직문화로 일하기 좋은 병원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통합의료체계서비스를 발전시키고 전문화, 특성화 전략을 추구하며 성장한 결과,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진료, 교육, 연구, 봉사, 나눔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사회와 국가, 나아가 인류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데 주력하고 있어, 앞으로도 인천사랑병원만이 가지는 브랜드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따뜻한 마음이 진심으로 가득 찬 세상, 저희 병원이 만들어 가는 풍경입니다. 인천사랑병원은 앞으로도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드리며 옆에서 늘 든든한 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사랑병원 병원장
김 태 완